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안내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찜한 캠페인 정보수정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놀줄 아는 블로거들의 이유있는 놀이터
놀러와 체험단

로그인 하기


자주묻는질문
Q  캠페인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A.  저희 체험단이 제공하는 캠페인들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분들 (블로거) 을 기본적으로 선정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예외적인 경우도 있음!) 

인스타그램으만 진행하는 캠페인도 있으니 신청 시  참고부탁드립니다! ​모집공고 내용 확인 후 양식에 맞게 신청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 )

Q  캠페인 선정 기준이 무엇인가요?
A.  

​캠페인마다 선정 기준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며 객관적인 지표와 선정팀의 주관 등을 종합하여 공정성을 기해 선정하고 있습니다.
(방문자수 조작, 잦은 체험불가, 장기미포스팅자는 영구페널티가 적용되어 선정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Q  신청한 캠페인의 선정 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선정 결과는 사이트 내 알림 및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가입 당시 기재해 주신 번호로 연동되어있는 카카오 계정으로 알림톡이 발송되오며 카카오톡 계정이 없으실 경우 문자로 자동 발송 처리됩니다. 

​안내된 내용에 링크 클릭 후

저희 놀러와체험단 사이트로 로그인하시고, '마이페이지'->'선정된캠페인' 해당 캠페인에 '자세한내용클릭'버튼 누르시면

캠페인 진행정보 확인 가능하십니다.
캠페인마다 진행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안내된 내용 숙지 후 진행 바랍니다. 

 

Q  방문 예약하려는데 연락이 안 돼요.
A.  

업체 측에 사정에 따라 연락이 잘 안될 수 있습니다.
연락이 지속적으로 닿지 않을 경우엔

저희 체험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http://pf.kakao.com/_lILiC) 로 문의주시면 해당 업체 담당자분께 확인 후 답변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제품 체험에 당첨되었는데 배송이 안 와요.
A.  

제품 체험단은 진행 방식이 다양하기 때문에 선정되면, 꼭 [이용안내] 내용을 참고하셔서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선결제 방식인 경우 회원님께서 직접 주문을 하셔야 하는 캠페인이므로 안내된 절차에 맞게 진행 해주셨는지 체크 부탁드리며,
자동배송 (따로 주문없이 업체에서 배송하는 형태) 이면  별도 주문 없이 신청하실 때 작성 해주신 배송지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일주일 동안 배송이 지연이 될 시에는

저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http://pf.kakao.com/_lILiC) 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모집공고에 공지 된 내용이 바뀌었어요.
A.  업체 측 요청으로 인해 제공 내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이 되는 경우에는 선정된 분들께 공지를 드리고 있습니다.

 

Q  캠페인기간 내에 체험하지 못할 것 같아요.
A.  

회원님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연장 또는 진행이 불가하시면 저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http://pf.kakao.com/_lILiC)로 기간 연장 또는 캠페인 진행 불가 문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업체와 예약을 한 경우, 예약 관리를 업체에서 하기 때문에 캠페인 진행 취소나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엔 꼭 미리 업체에도 말씀 부탁드립니다.)
잦은 체험 불가는 회원님께 불이익 발생될 수 있으니 꼭 기간 안에 체험 진행하시는 걸 준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Q  선정된 캠페인을 취소하거나 양도가 가능한가요?
A.  

원칙적으로 캠페인 선정 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블로거님들도 개인적인 사정이 있으실 수 있고 여러 가지 사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놀러와체험단 플러스친구(http://pf.kakao.com/_lILiC)를 통해 남겨주시면 저희가 확인 후 체험 불가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개인 사정으로 체험 참여가 어려울 경우 미참여로 처리되며, 
이런 사유가 빈번하게 발생 시에는 추후 캠페인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도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배송) 캠페인 : 제품 수령 이후 취소시 반송처리 부탁드리며 반송에 대한 비용은 본인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또한 개봉 및 사용으로 상품의 가치를 잃었을 경우 보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지역(방문) 캠페인: 매장에 방문 예약을 이미 한 경우라면, 매장 측에도 직접 미리 연락하여 취소한 후 놀러와체험단플러스친구(http://pf.kakao.com/_lILiC)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리뷰 등록하고 삭제나 비공개 처리해도 되나요?
A.  

캠페인이 종료된 후 등록해 주신 후기는 6개월 동안 전체 공개로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
그 이전에 포스팅을 삭제 및 비공개로 전환 하셨을 경우에는 
향후 체험 선정에 페널티 적용 및 제공받은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

Q  선정이 잘 안되는데 페널티를 받은 건가요?
A.  캠페인마다 선정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선정 기준에서 제외 되셨거나, 또는 인원 만료로 인하여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페널티를 받으셨다면, 잦은 체험 불가 또는 후기 지연으로 인하여 페널티가 부여되므로 꼭 참여가 가능하신 캠페인만 신청을 권장드립니다!이부분 참고하셔서 신중하게 캠페인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Q  플러스친구 답변이 너무 늦어요.
A.  

우선 지연되는 점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저희 체험단은 먼저 문의하신 분들께 우선적으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문의주시는 점에 대해선 감사드리고 최대한 빠른 상담업무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똑같은 문의를 계속 추가하시게 되면 뒤로 밀려나서 더 늦게 답변을 받게 되시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캠페인 진행을 했는데 만족스럽지 못했어요
A.  

캠페인 진행 중에 불만족스러운 부분 또는 아쉬웠던 점을 블로그 후기로 바로 남겨주시기보단

저희 쪽 플러스친구(http://pf.kakao.com/_lILiC) 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대한 블로거님들이 말씀해주신 부분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리뷰 등록하고 체험했던 상품은 중고거래 또는 재판매가 가능한가요?
A.  

무료로 제공받으신 제품은 체험의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개인적인 이익을 위한 재판매는 불가능합니다.
그런 행위가 적발된다면 해당 블로거는 페널티 적용 대상이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체험 후 리뷰 작성 시 제공문구는 필수로 넣어야 하나요?
A.  

리뷰 작성 시 제공 받았음을 표시해야 합니다. 제공문구는 '놀러와체험단'에서 제공하는 문구 혹은 회원님께서 자주 사용하시는 문구로 자율적으로 게시해 주시길 바랍니다.  :)

 

 

Q  리뷰 등록을 아직 안 했는데 종료된 캠페인으로 넘어가져있어요..
A.  

네 그런 경우엔 저희 마감팀에서 마감 확인이 되어 정상적으로 확인된 부분이오니 안심하시고 다른 캠페인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찜한캠페인
최근본캠페인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