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캠페인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
A. 저희 체험단이 제공하는 캠페인들은 블로그를 운영하는분들 (블로거) 을 기본적으로 선정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예외적인 경우도 있음!)
인스타그램으만 진행하는 캠페인도 있으니 신청 시 참고부탁드립니다! 모집공고 내용 확인 후 양식에 맞게 신청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 ) |
Q 캠페인 선정 기준이 무엇인가요? |
A.
캠페인마다 선정 기준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며 객관적인 지표와 선정팀의 주관 등을 종합하여 공정성을 기해 선정하고 있습니다. |
Q 신청한 캠페인의 선정 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A. 선정 결과는 사이트 내 알림 및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가입 당시 기재해 주신 번호로 연동되어있는 카카오 계정으로 알림톡이 발송되오며 카카오톡 계정이 없으실 경우 문자로 자동 발송 처리됩니다. 안내된 내용에 링크 클릭 후 저희 놀러와체험단 사이트로 로그인하시고, '마이페이지'->'선정된캠페인' 해당 캠페인에 '자세한내용클릭'버튼 누르시면
캠페인 진행정보 확인 가능하십니다.
|
Q 방문 예약하려는데 연락이 안 돼요. |
A.
업체 측에 사정에 따라 연락이 잘 안될 수 있습니다. 저희 체험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http://pf.kakao.com/_lILiC) 로 문의주시면 해당 업체 담당자분께 확인 후 답변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Q 제품 체험에 당첨되었는데 배송이 안 와요. |
A.
제품 체험단은 진행 방식이 다양하기 때문에 선정되면, 꼭 [이용안내] 내용을 참고하셔서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http://pf.kakao.com/_lILiC) 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Q 모집공고에 공지 된 내용이 바뀌었어요. |
A. 업체 측 요청으로 인해 제공 내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이 되는 경우에는 선정된 분들께 공지를 드리고 있습니다.
|
Q 캠페인기간 내에 체험하지 못할 것 같아요. |
A.
회원님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연장 또는 진행이 불가하시면 저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http://pf.kakao.com/_lILiC)로 기간 연장 또는 캠페인 진행 불가 문의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Q 선정된 캠페인을 취소하거나 양도가 가능한가요? |
A.
원칙적으로 캠페인 선정 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Q 리뷰 등록하고 삭제나 비공개 처리해도 되나요? |
A.
캠페인이 종료된 후 등록해 주신 후기는 6개월 동안 전체 공개로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 |
Q 선정이 잘 안되는데 페널티를 받은 건가요? |
A. 캠페인마다 선정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선정 기준에서 제외 되셨거나, 또는 인원 만료로 인하여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페널티를 받으셨다면, 잦은 체험 불가 또는 후기 지연으로 인하여 페널티가 부여되므로 꼭 참여가 가능하신 캠페인만 신청을 권장드립니다!이부분 참고하셔서 신중하게 캠페인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
Q 플러스친구 답변이 너무 늦어요. |
A.
우선 지연되는 점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저희 체험단은 먼저 문의하신 분들께 우선적으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Q 캠페인 진행을 했는데 만족스럽지 못했어요 |
A. 캠페인 진행 중에 불만족스러운 부분 또는 아쉬웠던 점을 블로그 후기로 바로 남겨주시기보단
저희 쪽 플러스친구(http://pf.kakao.com/_lILiC) 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Q 리뷰 등록하고 체험했던 상품은 중고거래 또는 재판매가 가능한가요? |
A.
무료로 제공받으신 제품은 체험의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개인적인 이익을 위한 재판매는 불가능합니다. |
Q 체험 후 리뷰 작성 시 제공문구는 필수로 넣어야 하나요? |
A. 리뷰 작성 시 제공 받았음을 표시해야 합니다. 제공문구는 '놀러와체험단'에서 제공하는 문구 혹은 회원님께서 자주 사용하시는 문구로 자율적으로 게시해 주시길 바랍니다. :)
|
Q 리뷰 등록을 아직 안 했는데 종료된 캠페인으로 넘어가져있어요.. |
A.
네 그런 경우엔 저희 마감팀에서 마감 확인이 되어 정상적으로 확인된 부분이오니 안심하시고 다른 캠페인 진행해 주시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