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신청한 캠페인의 선정 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A. 선정 결과는 사이트 내 알림 및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가입 당시 기재해 주신 번호로 연동되어있는 카카오 계정으로 알림톡이 발송되오며 카카오톡 계정이 없으실 경우 문자로 자동 발송 처리됩니다. 안내된 내용에 링크 클릭 후 저희 놀러와체험단 사이트로 로그인하시고, '마이페이지'->'선정된캠페인' 해당 캠페인에 '자세한내용클릭'버튼 누르시면
캠페인 진행정보 확인 가능하십니다.
|
Q 모집공고에 공지 된 내용이 바뀌었어요. |
A. 업체 측 요청으로 인해 제공 내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이 되는 경우에는 선정된 분들께 공지를 드리고 있습니다.
|
Q 선정이 잘 안되는데 페널티를 받은 건가요? |
A. 캠페인마다 선정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선정 기준에서 제외 되셨거나, 또는 인원 만료로 인하여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페널티를 받으셨다면, 잦은 체험 불가 또는 후기 지연으로 인하여 페널티가 부여되므로 꼭 참여가 가능하신 캠페인만 신청을 권장드립니다!이부분 참고하셔서 신중하게 캠페인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
Q 오늘 발표일인데 선정 알림톡이 오질 않아서요. 신청한 캠페인이 계속 남겨져 있어서 궁금해요! |
A.
선정 작업은 발표일 오후 3시 ~ 오후6시까지 (3시간) 진행 되고있습니다! 통상적으로는 선정이 되시면 해당 발표일에 카카오 알림톡으로 선정안내를 도와드리고있습니다. 당일에 알림톡이 없다면 선정에서 제외되셨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만! 선정 전 업체에서 확인 작업이 필요한데 업체에서 확인이 늦어질 경우 1~2일 정도 미뤄질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금요일 발표 같은 경우엔 다음주로 미뤄질 수 있음!)
신청한 캠페인이 계속 남겨져 있는 이유는 이후 캠페인 진행과정에서 추가 진행을 원하거나, 캠페인취소자가 발생될 경우 기존 신청자분들로 한해서 추가선정을 하는 경우 발생되어 신청서를 최소 한 달 정도 보유를 하고있습니다. (기간이 지나면 저희 저희 쪽에서 일괄적으로 지워드리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