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안내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찜한 캠페인 정보수정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1. 리뷰에 사용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리뷰어 선정시 변경불가)
2. 신청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0/500
3. 캠페인 상세 내용을 확인 하신 뒤 ‘신청필수 정보’ 를 입력해주세요 0/500

'없음' 기재 해주세요! 미기재시 신청불가!

신청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목적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캠페인 선정 및 진행시 사용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캠페인 종료 후 1개월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캠페인 신청후 3개월
지역 맛집 서울 강동/송파 네이버블로그
[서울 송파] 분위기있는 저녁 데이트코스 파스타 맛집
#파스타맛집 #피자맛집 #분위기있는바
리뷰어 신청 06.21 ~ 06.27 리뷰어 선정 06.28 리뷰등록 06.29 ~ 07.13
제공내역

식사권 4만원 (2인기준)

모집인원 신청인원 81 / 모집인원 10
남은시간
접수마감
로그인 해주세요
  • 참고사항
  •  

    ★방문 2-3일 전에 전화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 포스팅 내용에 네이버 지도정보 필수 기재

     

    ★개인사정으로 인해 예약시간을 못지킬시 업체측으로 전화하셔서 전달해주세요.!

     

    ★리뷰 작성시 키워드 확인 후 키워드와 업체명을 제목과 본문 내용에 5번씩 넣어주세요.

     

    ★리뷰 작성시 사진 20장 이상, 글자수 최소 1300자 이상 작성 부탁드립니다.(확인 후 수정요청 할수 있습니다.)

     

    ★키워드 지키지 않으시 수정요청 할수있습니다.

     

    ★포스팅 작성 시 동영상 1개 필수 첨부 해주세요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이용하시는 분들은 #해시태그를 꼭 포함하여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 제한인원
  • 2인

  • 캠페인안내
  • 선정자 개별 '알림' 발송

  • 지야호

    리뷰장인 ⭐️ 디자이너 출신 블로거입니다. 감각적인 사진과 리뷰에 자신이 있습니다 정성스러운 사진. 움짤, 동영상과 브랜드에 도움되는 내용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 브리씨

    파스타 좋아해서 신청합니다

  • sidback

    깔끔한 사진으로 정성리뷰 꼼꼼리뷰 자신합니다 :-)

  • 박발뛰

    체험해보고 리뷰하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성의있는 체험과 리뷰 하겠습니다.

  • 으나스럽

    넘 맛있어보이는 비주얼 맛집이네요~ 저도 가서 맛있는 체험 해보고싶어요~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조지블리

    다양한 체험단과 서포터즈 경험 있습니다. 신문방송학과 전공하였습니다. 사진과 홍보 글 전부 기가 막히게 포스팅하겠습니다. 정성스럽게 꼼꼼하게 가이드에 맞춰서 리뷰하겠습니다! 5

  • 사과주스

    꼼꼼한 리뷰 하겠습니다

  • 눼니

    안뇽하세용!! 빠른 방문 가능해요맛있게 이쁘게 움짱 동영상 사진 다해서 찍을게용♥️ 가이드라인 꼭 준수하며 네이버리뷰에도 쓸게용

  • 단디88

    송파구민입니다. 자연스럽게 만족스럽게 리뷰하겠습니다. ^^

  • 꽃자매맘

    신청해요~sns도 열심히 소통하며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하고있어요^^ 후기도 미러리스로 꼼꼼히 기준에맞게 작성하겠습니다~!

  • 송이

    정성리뷰 남기겠습니다 :) 맛깔나는 움짤, 영상 등 풍성하게 담을게요!

  • 주이다

    맛집 데이트 자주하는 커플 블로거입니다. 음식 사진 예쁘게 찍고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 난나니

    신혼부부 취미 일상 맛집을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키워나가고 있어요~^^ 좋아하는 주제만 체험단 신청하고 있습니다

  • 토꼬

    맛있게 먹고 정성후기작성할게요

  • 뿌린뿌

    정성스럽고 꼼꼼하게 예쁜 사진으로 리뷰하겠습니다! 영수증 리뷰까지 꼼꼼히 진행하겠습니다.

  • 핸난이

    가이드라인에 맞는 정성스럽게 작성한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

  • 누미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 입니다! 이웃분들과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로 해당 매장 적극적으로 홍보하겠습니다. 요청하신 가이드에 맞춰서 영상, 사진, 움짤, 글 정성스럽게 리뷰할게요 :) @디카사용합니다!

  • 리쥬ss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데이트코스, 여행, 맛집, 카페 등을 소개하는 블로그를 운영 중인 리쥬입니다 !! ㅎㅎ 저는 모든 리뷰 작성 시 움짤과 동영상을 최대한으로 사용하여 리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ㅎ현재 제 블로그는 방문자수 400 평균을 보이고있습니다! 상세하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릴게요!

  • 먹찌야

    신청합니다. 가이드라인 맞춰서 고퀄리뷰할게요!

  • zxzz

    신청해요:)

  • 단미hj

    매장의 분위기와 맛깔나는 음식 사진으로 빠르고 정성스러운 후기리뷰 올리겠습니다

  • 김호두우

    서울 맛집 리뷰어입니다 :) 사진 전공, dslr과 동일한 스펙을 가진 아이폰 12 promax로 기본 촬영하며 추가 보정은 기본입니다. 현직 마케터인지라 지루하지 않은 글까지 작성해드려요.

  • 린졍

    맛집 소개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체험 후 리뷰 꼼꼼하게 남기겠습니다

  • asryoo0925

    정성스러운 리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세삐

    이쁜 후기 남기겠습니다 !!

  • 씰비아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 부니

    맛집 포스팅 경험 다수있습니다.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

  • 퓨유

    ​제공해주시는만큼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리뷰하여 올리겠습니다❤️

  • 초코소영

    안녕하세요 !! 20대 대학생 블로거입니다 ❤︎ 카페, 맛집 포스팅을 꾸준히 올리고 있어요 ◡̈ 공간과 음식이 예쁘게 나오는 사진으로 포스팅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 디노드림

    사진 동영상으로 성실하게 임하겠습니다

  • 씬이나

    신청합니다아아아아~~~ 히히히

  • 품는향기

    신청

  • 꽃청춘

    꼼꼼하게 체험하고 정성후기 남기겠습니다 :)

  • 나랑랑

    안녕하세요 사진 동영상 첨부 많이하며 포스팅 글 꼼꼼하게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neli

    생생한 움짤, 영상과 정성스러운 리뷰할게요!

  • 정신차리자

    꼼꼼리뷰해요

  • 나눔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운영중이고 맛집 리뷰 자신있습니다. 매장 분위기, 음식 , 맛 , 서비스 모두 꼼꼼하게 리뷰해서 정성스럽게 쓰겠습니다^_^ 카메라는 미러리스로 촬영할 예정입니다 음식이 먹음직스럽게 나오도록 촬영하고 동영상도 첨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유익한

    동영상 편집하여 동네 주민으로서 애정을 가지고 정성스런 포스팅 약속합니다

  • jiniworld

    꼼꼼하게 작성하겠습니다 :)

  • juzzing2

    맛있게 먹고 정성스럽게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리미리미7

    안녕하세요~~^^ 사진과 문구 모두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정성스럽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방문시간을 철저히 지키고,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만족스러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키리

    성실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ojty

    성실히 할게요

  • 기매리미

    카메라 촬영으로 퀄리티있는 감성사진과 센스있는 포스팅 하겠습니다

  • 우디우디

    맛있게 먹고 꼼꼼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DSLR도 보유 중이라 원하시면 카메라로도 촬영 가능합니다.

  • nanya106

    동네인데, 동네맛집으로소개하고싶어용

  • 르로아

    신청합니다

  • 꿍보

    맛깔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지비죠아

    신청합니다

  • 윤지금

    미러리스로 선명하고 예쁜 사진 찍어 정성껏 일상담은 포스팅 약속해요

  • lajunglotto

    맛있게 체험하고 베스트 포스팅 하겠습니다.

  • JENNY_

    정성 가득한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 러블리아

    송파동 주민이라 언제든지 방문 가능합니다!ㅎㅎ 저는 네이버 메인에도 제 포스팅이 올라갔을 정도로 사진, 글솜씨 자신있고요!! 뽑아주신다면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요우징

    GIF마니마니~ 맛있는 리뷰 블로거에요~ 신청해요~

  • 딸기츄츄

    안녕하세요 미러리스 아이폰 보유중인 블로거입니다 ^.^ 요즘 트렌드에 맞게 깔끔하고 보기좋게 포스팅 하고있습니다 선정된다면 정성스럽고 꼼꼼한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sjinnnn

    리뷰에 진심인편:-) 예쁘게 찍어서 꼼꼼리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옥지

    SONY RX100 M4 사용해서 정성가득한 포스팅 약속드려요:)

  • 김요미

    신청합니다:)

  • Skin

    다채로운 사진, 동영상 그리고 움짤로 정성을 다해서 리뷰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doctorcost (follower 약 2795명)에도 포스팅하겠습니다.

  • 김풍당당

    누가 읽어도 먹고 싶은 사진과 몰입감 있는 글로 포스팅하겟습니다! 정말 정말 궁금했던 맛집이라 저 선정해주시면 후회 없으시도록 정성스런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 뚜정

    신청합니다

  • 치와와보름댁

    꼼꼼리뷰신청합니다

  • 차주인

    세심하고 꼼꼼하게 포스팅 작성하고 주변사람들에게 열심히 홍보하겠습니다 개인SNS에도 업로드해서 광고 확실하게 책임지겠습니다

  • 꼬집

    블로그 신청합니다!

  • 장푸리

    일상 + 후기 올리고 있어요 뽑아주시면 리뷰 성의껏 열심히 양식 지켜 작성할게요! 핸드폰 아이폰12프로맥스입니다.

  • 힙뽀

    리뷰어에 선정되면 열심히 꼼꼼히 맛있게 포스팅 하겠습니당

  • 쎄나언니

    안녕하세요^^ 예쁜 사진과 꼼꼼한 리뷰 약속드릴게요❤️ 꼭 선정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꽃슈니

    꼼꼼하고 젊은 느낌의 깔끔한 리뷰 자신있습니다! 사진 구도 하나까지 신경쓰고 가게의 장점 부각되게 리뷰 올리겠습니다! 꼭 선정바랍니다!!^^

  • Ssiny

    체험 후 꼼꼼 후기 약속 드려요 신청합니다:)

  • 나른한오후

    솔직하고 꼼꼼한 리뷰하겠습니다

  • 꾹이

    젊은 감각으로 신뢰감이 가도록, 정성스러운 포스팅으로 가게 영업에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유니s2

    사진과 문구 모두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정성스럽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당첨된다면 방문시간을 철저히 지키고,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만족스러운 포스팅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 다구리오리

    갤럭시 s20으로 깔끔하고 멋진사진 남겨드릴 자신있습니다! 생생한 후기와 좋은 글 남겨드릴 자신이 있습니다 성심 성의껏 포스팅 하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세요! 인스타도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 pepper

    꼼꼼하고 정성껏 포스팅하겠습니다!!!

  • 국희샌드

    체험 기회 주시면 정성스럽게 깔끔히 사진 찍고 가이드라인이나 체험에 대한 정보 꼼꼼히 신경써서 글로 예쁘게 올릴게요!! 신청합니다!!^^

  • 만보네 톨쓰

    꼼꼼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 랭집사

    신청합니다

  • 블루밍밍

    맛있게 먹고 꼼꼼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 요이월드

    신청합니다

  • 스윗지안

    체헴해보고싶어요

  • 멍뭉멍

    안녕하세요^^제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체험 후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리뷰와 업체소개를 작성하여서 사장님들이 많이 좋아해주셨습니다. 예쁜 사진과 정성스러운 리뷰, 열심히 하는 동영상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찜한캠페인
최근본캠페인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