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안내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찜한 캠페인 정보수정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1. 리뷰에 사용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리뷰어 선정시 변경불가)
2. 신청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0/500
3. 캠페인 상세 내용을 확인 하신 뒤 ‘신청필수 정보’ 를 입력해주세요 0/500

'없음' 기재 해주세요! 미기재시 신청불가!

신청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목적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캠페인 선정 및 진행시 사용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캠페인 종료 후 1개월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캠페인 신청후 3개월
지역 맛집 서울 강동/송파 네이버블로그
[서울 송파] 인도 여행지에 온 듯한 매력적인 분위기에서 즐기는 편안한 힐링타임! 맛있는 브런치&디저트 카페
#서울에서 느끼는 인도 #나시오믈렛 #디저트 카페
리뷰어 신청 01.14 ~ 01.18 리뷰어 선정 01.19 리뷰등록 01.20 ~ 02.10
제공내역

식사권 2만 5천원 (2인기준)

모집인원 신청인원 27 / 모집인원 10
남은시간
접수마감
로그인 해주세요
  • 참고사항
  • ★방문 2-3일 전에 전화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 포스팅 내용에 네이버 지도정보 필수 기재

     

    ★개인사정으로 인해 예약시간을 못지킬시 업체측으로 전화하셔서 전달해주세요.!

     

    ★리뷰 작성시 키워드 확인 후 키워드와 업체명을 제목과 본문 내용에 5번씩 넣어주세요.

     

    ★리뷰 작성시 사진 20장 이상, 글자수 최소 1300자 이상 작성 부탁드립니다.(확인 후 수정요청 할수 있습니다.)

     

    ★키워드 지키지 않으시 수정요청 할수있습니다.

     

    ★포스팅 작성 시 동영상 1개 필수 첨부 해주세요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이용하시는 분들은 #해시태그를 꼭 포함하여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 제한인원
  • 2~3인

  • 캠페인안내
  • 선정자 개별 '알림' 발송

  • 쥬쓰

    디카필수 블로그인스타 동시업로드가능 고퀄리티 자세한사진과 정성스럽고 꼼꼼한 리뷰 약속합니다 꼭체험하고싶습니다

  • jyw1557

    신청

  • 바갈렌

    미국인 와이프와 커플 맛집 여행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파나소닉 미러리스 단렌즈랑 아이폰으로 잘 찍고 소비자들이 가고 싶게끔 책임감있게 리뷰하겠습니다.

  • 봄비

    신청합니다.

  • ohhappyday

    신청합니다! 꼼꼼리뷰할게요.

  • 윰꿀잠

    넘 맛있어보여요! 리뷰 신청합니다 :)

  • 칸블리

    ღ'ᴗ'ღ뉴 진짜는 진짜를 알아보는법! 비주얼 죽여주네요~ 제가 더 잘 찍어용!!ㅎㅎ 3일안에 포스팅올립니닷@@

  • 감규링

    신청합니다! 가이드라인에 맞게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hu0815131

    신청해요

  • 말밂

    꼼꼼리뷰 및 움짤은 필수로 첨부합니다:-)

  • 지니댁

    우아 이거이거 포스팅 탐나요!! 맛있게먹고 정성스럽게 포스팅 하여 저의 4000명 이웃님들과 공유하겠습니다 집도가깝습니다(어필어필) 사진,영상도 예쁘게 올리겠습니다 1일1포스팅으로 빠른 포스팅 후기 약속드립니다 ^^

  • 태리가이드

    인도 디저트 정말 특이해서 꼭 경험해보고 싶어요 신청합니다.

  • 바보라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하리보덕후

    맛있게 먹고 예쁘게 사진찍어 성실리뷰 포스팅하겠습니다.

  • 단디88

    거주지와 가까워요 ^^ 정성스럽게 자세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두뽀쑝

    이쁘게 리뷰할게요

  • 꾸꾸네오오

    인스타에 같이올리겠습니다

  • 모드어스

    신청해요~ 꼼꼼한 리뷰 약속합니다

  • scarletsy

    맛집블로그입니다. 카페 핫플 포스팅 많이 하고 있어요! 성심성의껏 포스팅 하겠습니다 ^^

  • 수수

    카페 너무 이뻐요! 가보고 싶어요

  • 신해홍

    브런치 리뷰 꼼꼼하게 하겠습니다

  • 씰비아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맛집체험가

    자연스러운 사진을 활용하여 검색해서 보는 이들에게 좋은 정보들을 제공하고 방문을 잘 유도해보겠습니다.

  • 차주인

    세심하고 자세하게 위치 설명하고 디테일하게 후기를 남기고 개인SNS도 리뷰하고 주위사람들에게 홍보많이 하겠습니다!

  • 오눈누난나

    꼼꼼한 리뷰로 잘 작성해 올리겠습니다!

  • ramiiing

    맛집블로거 라밍입니다. 이제막 블로거를 키워가는 입장에서 더욱 상세하고 생생한 리뷰 남기도록하겠습니다

  • 프로용산러

    20대 여자 두 명이 가서 한 명은 블로그 한 명은 인스타에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저는 맛집블로거지만, 맛집 인스타계정(블로그홍보용)도 있어서 같이 포스팅가능합니다~




찜한캠페인
최근본캠페인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