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안내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찜한 캠페인 정보수정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1. 리뷰에 사용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리뷰어 선정시 변경불가)
2. 신청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0/500
3. 캠페인 상세 내용을 확인 하신 뒤 ‘신청필수 정보’ 를 입력해주세요 0/500

'없음' 기재 해주세요! 미기재시 신청불가!

신청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목적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캠페인 선정 및 진행시 사용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캠페인 종료 후 1개월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캠페인 신청후 3개월
지역 맛집 서울 마포/용산 네이버블로그
[서울 마포]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빵부터 맛있고 자꾸 생각나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수제버거 맛집
#자꾸 생각나는 맛 #수제버거 #고퀄리티 버거 맛집
리뷰어 신청 01.14 ~ 01.20 리뷰어 선정 01.21 리뷰등록 01.22 ~ 02.12
제공내역

식사권 2만 5천원 (2인기준)

모집인원 신청인원 40 / 모집인원 10
남은시간
접수마감
로그인 해주세요
  • 참고사항
  • ★방문 2-3일 전에 전화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 포스팅 내용에 네이버 지도정보 필수 기재

     

    ★개인사정으로 인해 예약시간을 못지킬시 업체측으로 전화하셔서 전달해주세요.!

     

    ★리뷰 작성시 키워드 확인 후 키워드와 업체명을 제목과 본문 내용에 5번씩 넣어주세요.

     

    ★리뷰 작성시 사진 20장 이상, 글자수 최소 1300자 이상 작성 부탁드립니다.(확인 후 수정요청 할수 있습니다.)

     

    ★키워드 지키지 않으시 수정요청 할수있습니다.

     

    ★포스팅 작성 시 동영상 1개 필수 첨부 해주세요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이용하시는 분들은 #해시태그를 꼭 포함하여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 제한인원
  • 2~3인

  • 캠페인안내
  • 선정자 개별 '알림' 발송

  • 메텔

    꼼꼼하게 포스팅 할게요

  • GINNY

    꼼꼼하고 예쁘게 리뷰할게요~!

  • 긴뉴리

    수제버거 너무 좋아요.. 제가 갈 수 있게되면 너무 좋겠는데요.....ㅠㅠ

  • lafas

    좋은 체험하고 정성들여 후기 리뷰 남기고 싶어요! 잘부탁드립니다~

  • 별모래

    꼼꼼하고 세심한 리뷰 작성할게요

  • 찜찜

    맛있게 먹고 정성껏 후기 작성 하겠습니다!

  • MINT1

    신청합니다

  • 박꾸기

    미러리스 소지하였으며 예쁜글과 예쁜사진 성의있게 올리겠습니다. 매너있게 방문하겟습니다~~^^

  • 징소

    정성스럽고 꼼꼼한 포스팅 하겠습니다

  • 쥬쓰

    디카필수 블로그인스타 동시업로드가능 고퀄리티 자세한사진과 정성스럽고 꼼꼼한 리뷰 약속합니다 꼭체험하고싶습니다

  • dorins

    맛집리뷰다수! 미러리스로 예쁜사진찍어 꼼꼼리뷰 올리겠습니다 신청해요~

  • 조이죠니

    사진 움짤 브이로그식 동영상으로 꼼꼼 리뷰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가이드라인 지켜 정성스럽게 리뷰할게요 :-)

  • 연남동새댁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리뷰로 홍보해드리겠습니다.^^

  • zhenzhen

    홍대근처 맛집을 리뷰하는 블로거입니다. 좋은 리뷰남기고자 신청합니다.

  • 떡집소년

    버거땡기네요 좋은 버거 먹고파요

  • 새미2

    미러리스와 아이폰프로로 찍어서 꼼꼼하게 리뷰하고 있습니다^^

  • 나율파파

    정성껏 리뷰해보겠습니다

  • 몽뚜니

    안녕하세요 ^^ 당첨되면 사진이랑 동영상 포함해서 꼼꼼한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작위적이지 않게 자연스럽게 스토리텔링 하겠습니다! 사진도 고퀄로 잘 찍을 수 있어요!!! 꼭 당첨되고 싶어요 ㅠㅠㅠ

  • hu0815131

    신청해요

  • 엘레니

    일방문자 1500명이상 맛집 카페 전문 블로그 입니다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하리보덕후

    맛있게 먹고 예쁘게 사진찍어 성실리뷰 포스팅하겠습니다.

  • 조이파파

    맛있는 수제버거 먹고싶어요

  • GMG스톡마켓

    의리의리하게 작성하겠습니다!! 의리이이이!

  • Ssiny

    체험 후 꼼꼼후기 약속드려요 신청합니다:)

  • 꼬맹우유맘

    너무 맛있을듯요 신청합니다♥

  • 동몽

    수제버거 매우 좋아합니다!!

  • 술지니

    안녕하세요:) 맛집포스팅하고있어요! 꼼꼼한 성격이라 항상 정성스러운 포스팅하고있어요 자세하고 성의있는 리뷰남길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 아라망구

    안녕하세요^^ 블로그 포포입니다 가게를 방문하게 되면 지정해주신 키워드랑 글자수 잘 체크해서 가게 내부 외부 사진 이쁘게 찍어서 리뷰를 작성하겠습니다 힘든 시기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 jj’s

    신청해요:)

  • 꼬님

    신청해요 예쁘게 리뷰할게용 ♥

  • 쏭토리

    효과적으로 리뷰할게요!

  • 쥐나

    성의있고, 꼼꼼한 리뷰 약속 드립니다^^

  • 김메리

    신청합니다

  • 맛집체험가

    자연스러운 사진을 활용하여 검색해서 보는 이들에게 좋은 정보들을 제공하고 방문을 잘 유도해보겠습니다.

  • 단디

    가이드라인에 맞춰 정성스러운 사진과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도토링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후기 약속드립니다 :)

  • 작토

    빠른 체험하고 가이드에 맞는포스팅 할게요!

  • 워니워닛

    가이드라인에 맞춰 꼼꼼히 포스팅겠습니다.

  • 쎄먀

    연남동 거주하는 신혼부부에요 맛있게 체험하고 빠르고 정성스런 후기 포스팅할게요^^

  • 오늘2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과 맛집탐방기록을 적어나가는 블로거 이오늘입니다! 매장의 분위기와 장점, 또 직원의 친절함을 꼼꼼히 캐취해 자연스럽게 글로 써내겠습니다!




찜한캠페인
최근본캠페인
1 / 1